본문 바로가기

공인 민간 자격증:: 수제가구제작사

수제가구제작사 , 자격증 정보에 대해 모두 정리드립니다. 

국가지원 교육 관련 온라인 컨설팅 유용합니다. 온라인으로 편하게 신청 되니 들어가서 확인하시고,  

소중한시간, 차례목차 클릭하시면 상당히 편해요.

 

자격증 전망 등

 

수제가구제작사

 

 

[수제가구제작사]

[수제가구제작사] 전체적인 자격증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본자격증 공식 명칭

수제가구제작사 수제가구제작사

 

해당 자격증 기관정보

사단법인 한국짜맞춤가구협회 [전화번호 : 032 501 7945]

 

자격증 레지스트 num.

2016 003776

 

국가 관련부서

산림청

 

시험일정 스케쥴 정보

 

발급처 정보

자격증 발급기관 정보 기관명,홈페이지,보유자격,대표전화,기관유형,주소 정보

기관명

사단법인 한국짜맞춤가구협회

 

공식 웹사이트

www.zzamachum.kr  

여기와 관련된 모든 자격증  :  2개입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032 501 7945

조직형태 : 비영리법인 [민법법인]

 

등록 주소지

[21335]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월서로 26[갈산동, 아주아파트] 지하층 1호

 

자격증 취업 전망

원목 상태의 나무를 수공구 및 전동공구를 사용하여 목가구를 제작하거나 제작방법을 지도

 

1급 자격증

직업 업무 내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격 1급

 

취득자 하는일 취업 재취업 알아보겠습니다.

목가구 공방 최고 책임자로서 목재 매입 및 관리, 가구제작, 제작지도, 완제품 검수 등의 직무수행

 

2급 자격증

직업 업무 내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격 2급

 

취득자 하는일 취업 재취업 알아보겠습니다.

목가구공방에서 제작실무를 담당하며, 디자인 및 제작, 맞춤가구상담 등의 업무를 수행

 

3급 자격증

취득후 가질수 있는 직업 업무 정보를 제공합니다. 3급

 

취득자 하는일 취업 재취업 알아보겠습니다.

목가구공방에서 가구제작 보조업무를 담당하며, 단순가구제작 등의 업무를 수행

 

 

이어서 더보기

위내용에 일치하는 자격정정보 없으시면 아래 추가 정보 확인 바랍니다. 

__

 

수제가구제작사 관련 디테일

수제가구제작사 키워드 자격증 바로보기

 

공인 민간 자격증::  수제가구제작사 알아 보았습니다. 위 자격증이 보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많이찾는 자격증 보기

자격증 인터넷 교육 지원은 취업을 지원하는 것이지 자격증 자체만을 생각하면 안됩니다. 자격증 교육을 위한 신청을 하려면 지금 구직중이여야 합니다.